의료기기 제조업 기반의 피엠더블유 주식회사(PMW)와 피엠더블유글로벌 주식회사(PMWGLOBAL)가 사랑의 연탄 나눔 및 연탄 봉사를 진행했다.
피엠더블유㈜, 피엠더블유글로벌㈜는 부산연탄은행에 연탄 각 1만장, 도합 2만장을 기부했으며, 부산시 취약계층 가정에 연탄을 직접 전달하는 봉사를 하기도 했다. 이번 연탄 기부와 연탄 봉사는 생계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 계층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루어졌다.
부산연탄은행 관계자는 “경기불황 등의 영향으로 올해는 연탄 기부 및 봉사활동 참여가 저조한 상황이나, 피엠더블유㈜와 피엠더블유글로벌㈜의 연탄 기부와 봉사는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피엠더블유㈜는 지난 해에도 8,500만원 상당의 검체 채취 키트 및 손 소독제를 지역사회에 전달하는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피엠더블유글로벌㈜ 관계자는 “이번 연탄 기부 및 연탄 봉사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피엠더블유글로벌㈜는 CosCor를 원재료로 한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리진(CELIGIN)의 2월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다.
기사 원문 바로가기 : https://www.dailysecu.com/news/articleView.html?idxno=133527